2019. 10. 22. 00:00

대전꺼유 사이트에서 서포터즈를 신청받길래 두근대는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지난 9월 드디어 제품이 왔어요.

한달 동안 사용한 후기를 올려보아요.

바로 탐닉 플러스 보조배터리에요.

 

 

LED 조명이 달린 휴대용 거울에 보조배터리 기능이 추가돼서 탐닉 플러스 인 것 같아요.

박스 포장 테이프 하나에도 여심을 흔드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탐닉 플러스 보조배터리는 단단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케이스에 담겨 있어요.

서포터즈 신청 당시 한 개만 오는 줄 알았는데 3개가 와서 놀랐네요.

 

 

다양한 색상이 왔어요.

왼쪽부터 블랙 체크, 화이트 러브, 핑크 체크 순으로 나열해 놓았어요.

한눈에 보기에 블랙이 가장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상자 안에 충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짧은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핑크 체크에는 케이블이 들어있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발송할 때 누락된 모양이에요.

처음엔 핑크색 케이블은 없어서 안 온 건가 생각하기도 했어요.

화이트에는 흰 케이블을 블랙에는 검정 케이블이 함께 왔는데 진짜 센스 만점이에요.

 

 

딱 열어보면 광고처럼 초승달 조명이 눈에 들어와요.

열었을 땐 핑크도 굉장히 예뻐요.

화이트는 저렴이 화장품 케이스 느낌이 강하네요.

 

 

탐닉 플러스 보조배터리는 옆 부분을 보면 C타입의 단자로 되어있어 요즘 흐름을 발 반영하고 있어 편리하네요.

 

 

이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 잔량이 얼마나 남았는지 표시해 줘요.

탐닉 플러스 보조배터리를 출고 후 받아 바로 눌러 본 것이라 3칸 정도 충전되어 있네요.

 

 

뒷면은 제조원과 제조사 등 간단한 내용이 적혀 있어요.

 

 

조명 밑에 빗이 내장되어 있는데, 빗살이 가늘어 엉킨 머리를 빗다가 부러질 것 같았어요.

크기도 작아서 효율이 많이 떨어질 것 같아요.

 

 

각각 배터리를 테스트해보아요.

문제없이 잘 충전되고 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충전되어 놀랍네요.

 

 

장점은 탐닉 플러스 보조배터리도 보조배터리 충전 단자가 C타입이라 지금 나오는 휴대폰 충전기로 바로 충전이 가능해서 좋아요.

다른 보조 배터리는 방전 시 따로 예전에 쓰던 선을 연결해서 충전을 해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거든요.

다만 보조배터리 전용이 아니라서 급할 때 1번 정도 휴대폰 충전이 가능해요.

 

 

탐닉 플러스 보조 배터리의 특장점인 조명이에요.

좀 어둡게 하고 사진을 찍으니 정말 예쁘죠?

초승달 모양의 조명이 진짜 매력적이네요.

 

 

안쪽 선이 들어있던 케이스 뒤에 자세한 설명서가 함께 적혀있어요.

특별히 조작이 어렵지 않아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요렇게 깔끔하게 안내되어 있어 보기 좋아요.

 

 

측면 버튼으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요.

충전할 땐 요렇게 불이 들어오네요.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제품이 튼튼하고, 거울 기능뿐 아니라 충전 기능도 좋아서 쓸만한 제품이네요.

무겁지 않아 요즘 계속 들고 다니는 중이에요. 

케이스 마감과 닫히는 부분은 개선돼야 하겠지만, 사용하기 좋을 제품으로 추천해보아요.

 

 

본 글은 대전꺼유에서 서포터즈 신청 후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한 후기입니다.

대전꺼유 홈페이지 : https://djcu.djtp.or.kr/

Posted by 유자스무디